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23
연예

'미교'가 누구길래…'잊어도 그것이' 발매 동시 차트 진입

기사입력 2018.01.20 17: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미교의 싱글앨범이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지난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교의 싱글앨범 'YOU & I'(유 & 아이)가 공개됐다. 

음원 공개 후 미교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로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하며 관심을 모았다.

수록곡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도 몽키3 실시간 차트(지난 19일 오후 11시 기준) 66위에 올라 미교의 싱글앨범에 포함된 두 곡 모두 차트 진입에 성공, 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는 현재 멜론 실시간 차트(20일 오후 10시 기준) 67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순위 상승세도 보이고 있다. 

미교의 '잊어도 그것이'는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 후를 그린 어쿠스틱 발라드다. 명품 발라더 임창정이 작사에 참여했고, 디셈버(December) '사랑 참…'과 드라마 '못된 사랑' OST T윤미래의 '말없이 울더라도', '불야성' OST XIA(준수)의 '길' 등을 작업한 최고 감성 멜로디 작곡가 박정욱이 함께했다.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는 미교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힘들었던 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동시에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데뷔와 동시에 기분 좋은 출발을 예고한 미교는 부산과 대전, 대구를 비롯해 서울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도 진행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이지스타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