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25
연예

'키워드#보아' 보아 "앨범 제작 과정 행복한 모습 공유하고파"

기사입력 2018.01.22 11:05 / 기사수정 2018.01.22 11:0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보아가 컴백 준비 과정을 보여줬다.

22일 네이버TV를 통해 보아의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가 공개됐다.

우선 'Ep.01 보아 컴백, 실화냐? 앨범 준비 과정 최초 공개!'에서는 보아의 팬으로 알려진 키가 보아의 컴백 과정을 담은 모습이 그려졌다.

키는 "어릴 때 했던 다큐멘터리 이후 10년 넘게 안하고 있다. 무대에서 완벽한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고, 무대 아래 모습들을 담고 싶다"고 말했다.

보아는 "키가 나보다 나를 더 많이 아는 느낌이다. 이 친구가 한다고 했을 때 나도 몰랐던 나를 알 수 있을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람들은 만들어진 것만 본다. 그러나 제작 과정에서 보여지는 내 원래 모습, 행복하게 제작하는 모습을 공유하고 싶다"며 이번 리얼리티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오는 31일 새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발표한다.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이어 보아는 2월에는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올해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TV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