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46
연예

[쥬크박스] 수지, 선공개곡부터 감성연기 폭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기사입력 2018.01.22 18:00 / 기사수정 2018.01.22 17: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수지의 미니 2집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베일을 벗었다. 

수지의 솔로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의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되는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곡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수지의 이번 앨범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수지의 미니 2집 앨범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