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1
연예

닉앤쌔미, 23일 두번째 EP앨범 발매…타이틀곡 'O.o.O' 티저공개

기사입력 2018.01.22 14:58 / 기사수정 2018.01.22 14:5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새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닉앤쌔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두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가운데, 새 앨범의 커버이미지와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닉앤쌔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에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2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인생, 잘 돌아간다’라는 텍스트와 세탁기 3대의 문을 통해 타이틀 곡 ‘O.o.O(On or Off)’를 글자로 형상화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으며, 닉앤쌔미의 스타일리쉬한 모습과 타이틀 곡의 일부분이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닉앤쌔미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전, 앨범 커버 이미지를 비롯, 총 4곡의 앨범 수록곡 전곡을 담은 앨범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오는 23일 공개될 새 앨범 ‘When you were here’ 역시 발매 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닉앤쌔미는 23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 ‘케이튠 콜렉티브’ 채널을 통해 발매 기념 V LIVE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닉앤쌔미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 아이튠즈, 유튜브 등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