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7:58
연예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상영회 전석 매진…남다른 티켓파워

기사입력 2018.01.24 09: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뮤직비디오 상영회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지난 22일 진행된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상영회 '이달의 소녀 심화학습반' 티켓이 오픈과 함께 매진되며 남다른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달의 소녀를 심화 학습할 수 있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공개된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를 심층적으로 모아보고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일부 참석해 무대 인사를 진행할 예정.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포함해 열 명의 멤버별 솔로 싱글 발매,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유닛과 멤버별 컬래버레이션 등 현재까지 25개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전석 매진과 동시에 그야말로 정말 많은 팬분들이 이번 프로젝트 참여를 신청해주신 상황"이라면서 "팬 분들의 성원에 정말 감사드리며 재미있고 알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완전체 데뷔를 앞둔 이달의 소녀는 빌보드에서 선정한 ‘2018년 주목하는 걸그룹’에 선정된 것은 물론 국내외 기대주로 꼽히고 있으며 현재까지 열 한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를 공개했다. 또한 이달 내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Go Won)의 솔로 싱글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상영회 '이달의 소녀 심화학습반'은 오는 2월 3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극장에서 개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