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00
스포츠

'캠프 시작' 한용덕 감독, "너와 내가 아닌 우리" 선수단 독려

기사입력 2018.02.01 13:05 / 기사수정 2018.02.01 13:0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너와 내가 아닌 우리라는 것을 잊지 말자.” 한화 이글스 한용덕 감독이 1일 전지훈련이 펼쳐지는 일본 오키나와 고친다 구장에서 본격 훈련에 앞서 선수단에게 단합과 열정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한용덕 감독은 “이제 시즌에 앞서 본격적인 첫 훈련을 시작하는 만큼 우리라는 한마음으로 단합해 나아가는 것을 잊지 말자”며“그런 의미에서 우리 모두 파이팅 해 보자"고 파이팅을 선창하며 선수들을 독려했다.

이어서 새로운 외국인 선수들의 선수단 상견례가 이어졌다. 제라드 호잉, 키버스 샘슨, 제이슨 휠러는 차례대로 선수단 앞에 나서 간단한 자기소개를 마친 뒤 한화이글스의 훌륭한 일원이 되겠다고 입을 모았다.

외국인 타자인 제라드 호잉은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고 만나서 반갑다" 면서 “스프링캠프부터 시즌을 치르는 모든 과정을 즐기면서 야구하겠다”고 캠프 합류 소감을 밝혔다.

키버스 샘슨은 “여러분과 함께 시즌을 치른 다는 게 매우 기대된다”며 “서로 어색함 없이 먼저 다가와 농담도 건네고 장난도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제이슨 휠러는 “한화이글스의 일원이 된 것이 기쁘고, 직접 선수단과 만나니 즐거움이 더 커졌다”며 “팀의 일원으로서 야구에 대한 모든 부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한화이글스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