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42
스포츠

'강백호 vs 기요미야' kt, 10일 니혼햄 평가전 자체중계

기사입력 2018.02.05 11:04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kt wiz는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스프링캠프의 생생한 현장을 전하고자, 오는 10일 11일 5시(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스코츠데일에서 진행되는 일본 니혼햄 파이터스와의 평가전을 생중계한다.

2016년부터 KBO 구단 최초로, 스프링캠프 평가전 생중계를 진행해 온 kt는 이번 시즌에도 여러 장비를 확충해 한층 생생하고 안정적인 생중계 서비스를 준비했다.

저, 구장 전체 화면을 비롯해 경기에 뛰는 선수들을 가까이 볼 수 있는 다양한 화면을 HD급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또, 불안정한 현지 무선 네트워크 구간을 스위처 장비 등으로 유선화해 끊김 없이 안정적인 중계를 구현한다.

아울러 정확한 정보를 전하고 흥미로운 중계방송을 위해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윤동현 BJ가 캐스터로 참여한다. 중계 중에는 선수 응원가와 자체 제작한 스코어보드를 운영하는 등 시청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썼다. 올 시즌 새로 팀에 합류한 황재균, 니퍼트, 강백호 등 선수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접할 수 있어, kt 팬들의 관심이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니혼햄 평가전에 이어, 2차 스프링캠프지인 LA 샌버나디노 샌마뉴엘 구장에서 진행되는 NC 다이노스, 마이너리그 연합팀 등 총 8차례 평가전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생중계는 아프리카 TV와 위잽(wizzap)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한국시간 기준으로 아침 일찍 시청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당일 오후 6시부터 kt 구단 유튜브에서 녹화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kt wiz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