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1:57
연예

'황금빛 내 인생' 후속 '같이 살래요'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8.02.13 10:15 / 기사수정 2018.02.13 10:1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KBS 주말드라마의 명성을 이을 '같이 살래요'의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말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대본 연습 현장에는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여 유쾌한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날 대본 연습은 "편안하고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다"는 유동근의 인사로 시작됐다. 이어 장미희는 "좋은 작가님과 뛰어난 감독님을 모시고 밑바탕이 탄탄한 드라마를 하게 된 것 같다"며 "유동근씨를 비롯한 좋은 배우들과 함께해서 마음이 편안하다.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필주 작가는 "즐겁고 유쾌한 현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집필하겠다"고 밝혔고, 윤창범 감독 역시 "KBS 주말드라마의 명성을 이어갈 훌륭한 드라마를 만들겠다. 유쾌하고 발랄한 드라마가 될 것 같다"며 "드라마는 희로애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는다. 이 희로애락을 구현하는 분들에게도 즐거운 현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평생 자식만을 바라보며 홀로 4남매를 키운 수제화 장인 박효섭 역의 유동근은 36년 만에 나타난 첫사랑 때문에 아빠에서 '남자'로 변해가는 캐릭터를 무게감 있게 소화해내며 현장을 이끌었다. 

장미희는 손대는 것마다 대박을 터뜨리는 미다스의 손으로 빌딩주가 되어 나타난 효섭의 첫사랑 이미연 역을 맡아, 당당하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효섭을 향한 '밀당'을 선보였다. 이전 주말드라마에 등장한 부모님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황혼의 남녀 케미가 기대되는 대목. 

악착같은 근성으로 의대에 진학, 인턴까지 마치며 집안의 자랑이 된 효섭의 시크한 둘째 딸 유하 역의 한지혜와 레지던트 후배들과 환자를 대하는 태도가 극과 극인 외과의 정은태 역의 이상우.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두 배우는 병원에서 부딪힌 첫 만남 이후 극이 전개되면서 조금씩 변화해가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기대감을 높였다. 

동생들을 위해 희생해온 첫째 딸 선하 역의 박선영은 6살 연하남 차경수 역의 강성욱과 사랑스러운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쳤다. 쌍둥이 남매 재형과 현하를 연기한 여회현과 금새록은 눈만 마주치면 으르렁대는 현실 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리얼한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제작진은 "배우들이 이미 한 가족 같은 호흡을 보여줘 앞으로의 호흡이 더 기대된다. 전세대가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밝고 유쾌한 드라마가 완성될 것 같다.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질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3월 17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지앤지프로덕션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