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23
연예

"설 특수효과"…'조선명탐정', 박스오피스 역주행

기사입력 2018.02.17 08: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감독 김석윤)이 개봉 2주차 박스오피스 차트 역주행을 선보이며 반전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16일 설날 당일 231,70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593,148명으로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역주행 흥행 파워를 과시했다.

전 연령층 관객들의 허파를 저격하며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연휴 첫날 한국영화 시리즈로는 오래간만에 시리즈 합계 천만 관객을 돌파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이번 박스오피스 역주행으로 설 연휴 시즌 반전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블랙 팬서'와 함께 설 연휴 극장가를 이끄는 쌍두마차로 쌍끌이 흥행 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는 것. 또한, 금주 개봉한 쟁쟁한 신작들을 제치고 주요 상영작 좌석점유율 1위,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다시 오르는 등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선보이며 ‘설날은 역시 조선명탐정’이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이는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의 역대급 트리오 케미가 만들어 낸 유쾌한 웃음과 감동이 설 연휴 극장에서 부담 없이 웃고 즐기기 원하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결과라는 측면에서 의미 깊다. 한층 더 유쾌해진 웃음과 재미로 돌아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이어질 설 연휴 동안에도 전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장기 흥행의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달성하며 설 연휴 관객들에게 빅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전국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쇼박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