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29
연예

'골든슬럼버' 강동원, 150시간 달리기 "지금까지 작품 중 가장 많이 뛰어"

기사입력 2018.02.18 08:32 / 기사수정 2018.02.18 08: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의 배우 강동원이 촬영기간 동안 150시간 이상 달린 사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 배우들의 호연과 드라마틱한 도주극, 생생한 볼거리와 풍성한 영화 배경 음악의 조합으로 호평 받으며 설 연휴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극을 이끌어가는 건우 역을 맡은 강동원이 '골든슬럼버' 촬영 기간 동안 150시간 이상 쉴 새 없이 뛰었던 후일담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골든슬럼버' 제작진에 따르면 "'골든슬럼버'가 도주극인만큼 50회차가 넘는 강동원 촬영 분량동안 하루 평균 서너 시간 이상 달렸다. 그 이상 뛴 날도 있기 때문에 150시간을 훌쩍 넘을 것"이라며 몸을 사리지 않고 촬영에 임한 강동원 배우의 활약상을 전했다.

강동원은 "지금까지 했던 작품 중에 가장 많이 뛰었다. 여러 사람에게 쫓기면서 엄청나게 뛰었다. 촬영 처음부터 촬영 끝까지 뛴 기억이 생생하다. 광화문, 신촌을 비롯해 심지어 홍제천 하수구에서도 달렸다. 하수구에서 뛸 때는 악취는 물론 오수가 튀고 죽은 쥐가 떠내려 오기도 해 힘들기도 했다"며 촬영 당시의 일을 웃으며 회고했다.

'골든슬럼버'는 지난 14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