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5
연예

"보고싶다" 나무엑터스 대표, 故 이은주 신인시절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8.02.22 14: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나무엑터스 대표가 故 이은주를 추억했다. 

22일은 이은주가 생을 마감한 지 13년이 지난 날이다. 이은주는 지난 2005년 2월 22일, 25세의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해 많은이들의마음을 안타깝게 했었다.

이에 생전 그가 몸담고 있던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김동식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환하게 웃고있는 이은주의 사진을 게재하며 그를 추억했다.

김동식 대표는 "은주를 보내고 13년. 어제도 변함없이 은주 어머니를 모시고 은주를 사랑하고 기억하는 분들과 조촐하고 조용하게 식사자리를 가졌습니다"라며 "은주 팬클럽의 열렬한 남자 팬들은 어제도 변함없이 수줍은 표정으로 자리를 지켜줬고 작년 이 자리에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 23살 선미 양은 더 세련된 모습으로 올해도 참석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은주 군산의 중고등학교 친구는 벌써 세 명의 자녀를 둔 엄마가 돼 왔고, 은주 대학교 친구는 세 돌 된 아들 손을 잡고 참석했고, 은주 베프 나무엑터스 배우 소연이도 작년에 결혼을 하고 참석해서 친 딸처럼 (이은주의) 어머니를 모시고, (이은주의) 어머니도 마치 은주 대하듯 살갑게 이 친구들을 챙기셨습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모임 전날 어머니께 은주 신인 때 사진을 부탁 드렸는데, 제법 많은 사진을 가지고 오셔서 사진을 돌려보며 다들 은주 어렸을 때를 추억하고 수다 떨며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라며 "이제는 슬픔보다는 서로의 안부를 묻고 서로의 대소사를 챙기려고 노력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이 모임이 은주의 추모를 떠나서도 소중한 인연이고 훈훈한 모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은주가 보고있다면 고맙다고 어깨를 한번 툭 쳐줬을 것 같아서 올해는 슬프기만 한 그런 날은 아니었습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보고싶다 은주야"라는 애틋한 글을 덧붙이며 먼저 세상을 떠난 故이은주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드러낸 후 "보고싶다 은주야"라며 짧은 생을 마감하고 떠난 이은주를 그리워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하 김동식 대표 전문

은주를 보내고 13년. 어제도 변함없이 은주 어머니를 모시고 은주를 사랑하고 기억하는 분들과 조촐하고 조용하게 식사자리를 가졌습니다.

은주 팬클럽의 열렬한 남자 팬들은 어제도 변함없이 수줍은 표정으로 자리를 지켜줬고 작년 이 자리에 모든 사람을 놀라게한 23살 선미양은 더 세련된 모습으로 올해도 참석했습니다.

은주 군산의 중고등학교 친구는 벌써 세명의 자녀를 둔 엄마가 되서 왔고 은주 대학교 친구는 세돌된 아들 손을 잡고 참석했고 은주 베프 나무엑터스 배우 소연이도 작년에 결혼을하고 참석해서 친딸 처럼 어머니를 모시고 어머니도 마치 은주 대하듯 살갑게 이 친구들을 챙기셨습니다. 

모임 전날 어머니께 은주 신인때 사진을 부탁드렸는데 제법 많은 사진을 가지고 오셔서 사진을 돌려보며 다들 은주 어렸을때를 추억하고 수다떨며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이제는 슬픔보다는 서로의 안부를 묻고 서로의 대소사를 챙기려고 노력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이 모임이 은주의 추모를 떠나서도 소중한 인연이고 훈훈한 모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임... 은주가 보고있다면 고맙다고 어깨를 한번 툭 쳐줬을것 같아서 올해는 슬프기만 한 그런날은 아니었습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동식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