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08
게임

넥스트플로어 콘솔 신작 '베리드스타즈', 주요 캐릭터 첫선

기사입력 2018.02.23 16:13 / 기사수정 2018.02.23 16:13

최지웅 기자


넥스트플로어가 23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콘솔게임 ‘베리드 스타즈’의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게임의 주무대인 서바이벌 오디션에 참가하는 주요 인물 및 진행 스태프 등 총 7명의 등장 캐릭터 이미지가 담겨 있다.

더불어 각 캐릭터마다 과거를 유추할 수 있는 특정 단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물이 불규칙적으로 등장, 캐릭터간 숨겨진 이야기와 앞으로 발생하게 될 다양한 갈등 양상 등을 엿볼 수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및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S Vita)’ 등의 플랫폼을 통해 연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벌어진 갑작스런 붕괴사고로 외부와 단절된 캐릭터들의 심리적, 물리적 갈등과 생존을 위해 전개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오는 3월 3일~4일 양일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주최로 열리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에서 신작 ‘베리드 스타즈’의 게임성과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 스마트경제

최지웅 기자 jway091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