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5
경제

LG(엘지) 프르다렌탈,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정수기 렌탈 3월 봄맞이 대행사

기사입력 2018.03.19 17:1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정수기렌탈이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각사 경쟁은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해 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인식도 구매에서 렌탈로 변화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을 렌탈시장으로 이끌고 있다.

꽃피는 춘삼월 가족나들이가 늘어나고 야외활동 시간도 점점 길어지고 있는데, 중국에서 불어오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걱정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창문 열기가 걱정되는 요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로 정화를 하고 외출하고 들어와서 엘지스타일러로 옷을 씻어 입고, 엘지정수기에서 나오는 차원이 다른 깨끗한 물을 마시면서 편안한 엘지안마의자에 앉아 하루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전략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LG전자 프르다렌탈은 새봄맞이 대행사가 진행 중이다.

3월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10회,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6회, LG 트롬 스타일러 렌탈 1회, LG 의류건조기 렌탈 1회, LG 안마의자 렌탈 3회, LG DIOS 전기레인지 렌탈 6회,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냉수/온수/정수 모두 직수로 TV에서 익숙한 카피로 정수기 렌탈을 찾는 소비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LG 직수정수기 이용 고객들은 가까운 지인들한테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면서 인기는 더해만 가고 있다.

일 년에 한 번씩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하고 있는 엘지는 타사와의 확실한 차별화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소비자들도 믿고 마실 수 있는 퓨리케어 정수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대포물살 세척 등 토탈케어 1.2.3 서비스가 제공되는 엘지정수기는 물이 나오는 출수구가 좌·우 180도 회전되는 스윙2 모델과 위아래 높이 조절 가능한 업다운 모델 두 종류가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17cm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아기분유 타기에 가장 적당한 40도, 차 마시기에 좋은 75도, 커피에 딱 맞는 85도 등 맞춤 온도 기능이 있다.

모델로는 업다운 냉온정수기 WD501AW/AP/AS, 냉정수기 WD301AW/AP/AS, 스윙2 냉온정수기 WD502AW/AP/AS, 냉정수기 WD302AW/AP/AS가 있다. 엘지공기청정기 렌탈 제품은 18평형 AS181DRWT, 28평형 AS281DRWT, 16평형 AS161DRWT가 있으며, 방문주기는 3개월과 6개월로 선택기준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다.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인기가 많은 엘지 안마의자는 3개월 무료와 함께 프리미엄러그가 지급된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이번에 S5BBR Plus가 새롭게 런칭되었다.

LG전자 렌탈료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아 가고 있다. 보편적으로 정수기 렌탈에 국한된 행사가 LG 전기레인지 렌탈까지 6개월 무료 행사로 확산되면서 제품 가격에 부담을 느껴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6개월마다 전용세제 제공과 상판 청소 등 클리닝 서비스, 3년 사용 후 새 상판으로 무상 교체 서비스, 렌탈 기간 동안 이사 시 1회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정수기 사은품으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등 총 16종 중 택1과 B타입 쿠쿠 10인 압력전기밥솥 외 20종 중 택1, 총 1+1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