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01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김생민, 아내 자랑에 싱글벙글 '알뜰 그뤠잇'

기사입력 2018.03.23 16:2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김생민이 자신보다 더 알뜰한 아내에게 그뤠잇 세례를 쏟아낸다.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회에서는 아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사랑꾼 김생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생민은 사회 초년생인 매니저와 함께 법인 카드 영수증을 일일이 모아 ‘영수증 책’을 만들어 정리하고 있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계부에 영수증을 한 땀 한 땀 붙이고 있는 김생민과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생민의 매니저는 500원짜리 영수증도 빠트리지 않는가 하면, 김생민도 잊어버린 영수증도 꼼꼼히 챙겨 김생민에게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아날로그 방식을 고수하는 김생민의 모습에 참견인들은 그의 아내도 가계부를 쓰는지 묻는다. 이에 대해 김생민은 아내는 가계부를 쓰는 경지를 뛰어넘었다면서 “아주 알뜰해서 제가 건드릴 부분이 거의 없어요~”라고 자랑한다. 아내의 저축 습관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연신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과연 김생민이 참견인들에게 자랑한 아내의 에피소드는 무엇일지, 꼼꼼히 영수증을 정리하는 김생민과 매니저의 알뜰살뜰한 모습은 오는 24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