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1:02
연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상이, '슈츠' 출연…박형식 친구 役

기사입력 2018.03.23 18:0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상이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에 출연한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과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박형식)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현재 미국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한다.

이상이는 극 중 고연우의 친구이자 미워할 수 없는 예측불가 행동을 일삼는 ‘박철순’ 역을 맡는다. 박철순은 고연우의 곁에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끈다.

앞서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서 존재감을 발산한 이상이는 최근 ‘슈츠’ 첫 촬영에 참여했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를 통해 “의미 있는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많은 스태프와 배우 선배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 그리고 ‘박철순’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이는 드라마 ‘의문의 일승’,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단테’, ‘맨홀’을 비롯해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인더하이츠’,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미친키스’ 등에 출연했다.

‘슈츠’는 ‘추리의 여왕 시즌2’ 후속으로 4월 25일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좋은사람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