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01
연예

[종합] "아가새 고마워"…'뮤직뱅크' 갓세븐, 컴백과 동시에 1위

기사입력 2018.03.23 18: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23일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 1위는 갓세븐의 'Look'이 차지했다. 

1위 후보로는 마마무와 갓세븐이 올랐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마마무는 청소공약, 갓세븐은 사과머리와 볼터치 공약을 내세워 시선을 끌었다. 

1위 발표 직후 갓세븐은 환호했다. 이번 타이틀곡을 작곡한 JB는 "아가새팬들 너무 감사하다. 같이 만든 상이라고 생각한다. 꾸준히 열심히하고 좋은 무대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갓세븐이 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약속대로 볼터치와 사과머리를 하고 무대했다. 

갓세븐과 에이프릴, 업텐션은 이날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JB의 자작곡 'Look'으로 컴백을 알린 갓세븐은 7인 7색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음원차트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에이프릴은 청순한 '파랑새'로 봄을 알렸다. 업텐션은 우신이 귀환, 10인 완전체로 귀환해 '캔디랜드'로 컴백했다. 

세븐틴 유닛 부석순은 '거침없이'로 경쾌하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오랜시간 역주행한 모모랜드는 '뿜뿜' 무대를 선보였고, NCT 127은 'TOUCH'로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무대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14U(원포유), CLC, W24, 갓세븐,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마르멜로, 마마무, 샤샤, 우주소녀, 위키미키, 자이언트 핑크, 장문복, 천단비, 혜이니가 출연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