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8
스포츠

'차준환부터 자기토바까지' 평창스타 총출동 아이스쇼 열린다

기사입력 2018.03.27 11:5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국 피겨의 신성' 차준환과 세계적인 스타들이 함께 하는 아이스쇼가 열린다.

브라보앤뉴는 "내달 20일 금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양천구 목동 아이스 링크에서 차준환이 함께 하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라보앤뉴는 "특히 이번 행사는 차준환의 본격 성인 아이스쇼 데뷔 무대로써 여자피겨의 최고스타 자기토바, 메드베데바를 비롯한 세계적인 피겨 스타들이 함께 한다는 점만으로도 피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평창 무대에서 피겨 남자싱글 최연소 참가자이자 첫 출전임에도 안정적이고 인상적인 연기로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킨 차준환은 "성원해 주신 팬들과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정말 기쁘고 흥분된다. 대회 출전 때 보여드릴 수 없었던 저만의 감춰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아이스 쇼 데뷔 무대에서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은 차준환을 비롯하여 알리나 자기토바,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이상 러시아), 팀이벤트 금메달에 빛나는 가브리엘 데일먼(캐나다), 페어종목 금메달의 알리오나 사브첸코-브루노 마소트(독일), 소치대회의 페어 금메달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러시아), 토리노 대회 금메달의 예브게니 플루셴코 (러시아), 중국 차세대 스타 진보양(중국)과 예술성이 뛰어난 미샤지(우즈베키스탄), 아이스댄스의 민유라-겜린(대한민국) 등 평창스타와 레전드스타들의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진다.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8'의 총감독은 세계적인 피겨스타의 전담 코치이자 차준환의 전담코치인 브라이언 오서가 맡는다.  전세계 피겨계의 '미다스의 손'브라이언 오서가 연출해 낼 감동적인 스토리가 벌써부터 피겨 팬들에게 회자되며,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을 끌어 올리고 있다.

브라보앤뉴의 장상진 마케팅 부문대표는 "지난해 8월부터 오랜 시간 동안 아이스쇼를 준비해왔다.  올림픽 이후 각 국에서 아이스쇼가 기획되고 있어 캐스팅이 힘들었지만 영광의 땅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아이스쇼라는 점이 스타급 선수들의 출연 결심에 크게 작용했다"며 "이미 확정된 선수들 외에도 피겨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할 유명 선수들의 출연이 곧 결정될 것이며 최고의 출연진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LG 전자도 "온 국민이 함께 했던 감동을 다시 한번 팬들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국내 피겨 종목의 발전에 LG전자가 기여한 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보앤뉴는 "이준형, 김진서, 최다빈, 유영, 임은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겨 선수들과 함께 하기 위해 이미 지난주에 초청 공문을 발송했다"고 밝히며 "더불어 국내 어린 유망주들도 초청하여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 국내 피겨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스쇼와 자세한 행사일정과 추가되는 출연진은 확정되는 대로 발표 예정이며, 입장권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이후부터 옥션티켓을 통해 시작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