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53
연예

[쥬크박스] YDPP, 탄산처럼 톡 쏘는 청량한 소년들 '러브 잇 리브 잇'

기사입력 2018.04.05 17: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청량과 상큼이 폭발했다. 

5일 오후 6시 프로젝트 그룹 YDPP의 'LOVE IT LIVE IT'이 공개됐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담았다. 

'이 오묘한 리듬 속에 고요했던 내 마음이 움직여', '머리가 몽롱해져가 LIVE IT', '투명하게 반짝이는 두 눈이 별빛같아서 그래' 등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가 봄과 잘 어울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의 모습은 그야말로 상큼 그 자체다. 레트로 바이브에 걸맞게 정세운과 이광현은 레트로한 의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나팔바지와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임영민과 김동현은 발랄한 캐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활기찬 안무에 맞춰 이번이 첫 프로젝트임을 믿기지 않는 호흡을 자랑한다. 

줄곧 솔로로 활동해온 정세운은 소속사 동료인 이광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함께했던 동료 MXM과 첫 그룹으로 대중 앞에 서게 됐다. 이광현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종료 이후 오랜시간 트레이닝을 해온 성과를 이번 싱글을 통해 드러냈다. MXM 또한 최근 발표한 '식어버린 온도'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며 시선을 끌었다. 
 
한편, YDPP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