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2
연예

YDPP '러브잇 러브잇' 안무 영상 깜짝 공개…청량감 폭발

기사입력 2018.04.10 08:0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인기 프로젝트 그룹 YDPP가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YDPP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속 YDPP(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는 상큼하고 편안한 사복패션으로 에너제틱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경쾌한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귀여운 안무는 평소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한껏 표출하고 있다.

앞서 YDPP는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음원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K POP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 속 4인 4색의 매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내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YDPP는 지난 5일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안무 영상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