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54
연예

‘슈츠’ 장동건X박형식, 예고편부터 눈 뗄 수 없는 두 남자 ‘강렬’

기사입력 2018.04.19 10:1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온다.

4월 2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가 첫 방송된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색다른 감각의 스타일리시 로펌 오피스물을 예고하며 2018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비시청자들에게 ‘슈츠(Suits)’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장동건(최강석 역)과 박형식(고연우 역)이다. 닮은 듯 전혀 다른, 그러나 시선을 강탈할 만큼 매력적인 것만은 똑 같은 두 남자가 어떤 매력으로, 어떤 브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것. 4월 18일 공개된 ‘슈츠(Suits)’ 예고편은 장동건, 박형식의 매력과 케미를 강렬하게 보여주며, 기대감을 극으로 끌어 올렸다. 

‘슈츠(Suits)’ 예고편은 모든 것을 다 가진 장동건과, 천재적 기억력만 가진 박형식 두 남자의 관계를 쫄깃하게 담아냈다. 변호사가 되고 싶었지만 될 수 없었던 박형식에게, 변호사라는 기회를 준 장동건.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사건과 상황 속에서 가짜 변호사의 삶을 아슬아슬하게 살아내는 박형식. 일종의 멘토와 멘티의 관계처럼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짜릿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들의 브로맨스를 더 구체적으로 암시하는 것이 메인 예고 속 두 사람이 주고 받는 대화이다. “만약 내가 기회를 준다면 지난 실수를 만회할 수 있겠어?”라는 장동건의 물음, “저한테 제대로 된 기회를 주신 거 맞습니까?”라는 박형식의 물음. 그리고 “잊지마. 판을 고르는 것도, 판의 룰을 결정하는 것도 결국 너라는 거”라는 장동건의 답변까지. 핑퐁처럼 이어진 두 남자의 대화가 극중 이들이 만들어 갈 브로맨스의 색깔과 깊이를 명확하게 보여준 것이다.

여기에 앞선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스피디한 화면 전환,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채정안(홍다함 역), 최귀화(채근식 역) 등 주요 등장인물의 캐릭터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30초라는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슈츠(Suits)’라는 드라마가 지닌 다양한 매력을 감각적이고 완벽하게 보여준 것이다.

장동건, 박형식 멋진 두 남자가 만났다. 이들이 역대급 브로맨스까지 예고했다. 이것만으로도 안방극장의 기대는 ‘슈츠(Suits)’에 집중되고 있다. 그런데 공개되면 공개될수록 매력적인 포인트가 가득하다. ‘슈츠(Suits)’의 첫 방송이 미치도록 궁금하고 기다려질 수밖에 없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추리의 여왕2’ 후속으로 오는 4월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