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42
연예

[엑's 이슈] '5월 결혼' 노지훈♥이은혜, 직접 공개한 달달한 커플샷

기사입력 2018.04.19 13:5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5월 백년가약을 맺는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 커플이 달달한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이은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래켜드려 송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운을 뗐다. 

전날 이은혜는 자신의 SNS로 직접 노지훈과의 결혼을 발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6년 간 노지훈과 친구로 지내왔다는 이은혜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고,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음을 전했다. 혼전임신 소식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은혜는 "앞으로 갈 길이 가시밭길 이어도 기꺼이 함께 가고픈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며 "본인 먹는건 아껴도 제게 꽃 사줄 돈은 평생 아끼지 않겠다는 말에 어떤 두려움도 떨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힘줘 말했다. 

또 "둘이 함께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앞날에 예쁜 꽃만 가득 심을 수 있기를. 결국은 우리 가는길이 꽃길이기를"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커플 사진들 또한 달콤했다. 우산을 들고 서로 마주보거나 입맞춤을 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노지훈은 꽃과 함께 보낸 카드에서 "큰일났다. 내 인생의 마지막 여자가 정말 너였다. 꿈만 같아. 우리 이러나 저러나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라며 예비신부인 이은혜를 향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노지훈과 이은혜는 오는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