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56
연예

조현아 "솔로 데뷔, 멤버들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화보]

기사입력 2018.04.19 14: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조현아는 19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쎄씨' 5월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현아는 단발로 변신, 흰색 반팔 블라우스를 입고 눈을 감은 채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었다. 또 블루 계열의 니트와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조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스스로 만족하는 앨범을 만들 수 있을지 걱정도 되어 계속 미루던 일이죠. 많이 떨리고 막중한 책임감마저 느껴요. 멤버들이 얼마나 소중한지도 깨달았죠"라고 전했다.

이어 곽진언과의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에 대해 "어반자카파 앨범에 수록하려고 멤버들 모두 녹음을 마쳤던 곡"이라며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사람과 노래하고 싶다는 생각에 곽진언씨와 새로 작업했어요"라고 애착을 드러냈다.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려낸 발라드 타이틀 '그대 떠난 뒤'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 부른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가 함께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조현아만의 감성으로 담아냈으며, 작곡가 1105가 작사 작곡하고, 서원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곽진언과의 듀엣곡인 수록곡 ‘러브레터’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진심이자 상처를 위로 받고 추억을 품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며 조현아가 작사,작곡, 편곡해 리스너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곡이다. 

한편 조현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쎄씨'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쎄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