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44
연예

'독전' 글로벌 예고편…독한 캐릭터들의 열전 '적이 되어 적을 잡는다'

기사입력 2018.04.19 15:17 / 기사수정 2018.04.19 15: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 글로벌 예고편을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공개된 글로벌 예고편은 "이선생은 악마야"라는 마약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김성령 분)의 목소리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미친 형사 원호(조진웅)가 "이선생, 잡을 겁니다"라는 말과 함께 등장해 조직의 정체와 이어질 스토리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적이 되어 적을 잡는다'는 카피가 강렬하게 나타나며 원호가 버림받은 마약 조직원 락(류준열)과 손을 잡고 조직에 점점 접근하는 모습을 통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단번에 시선을 끄는 아시아 최대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故 김주혁)의 모습은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며 마약조직의 임원 선창(박해준)은 강렬한 캐릭터를 통해 악역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이 등장, 특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더욱 궁금케 한다.

이렇게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강렬한 경합부터 인상적인 액션까지 화려한 볼거리를 속도감 있게 담아내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 공개된 '독전'의 글로벌 포스터에 이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글로벌 버전으로 공개됐다.

'독전'은 오는 5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