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20
연예

[엑's 이슈] 왕빛나, 정승우 골퍼와 11년 만에 이혼…"힘내길" 누리꾼 응원

기사입력 2018.04.19 15:41 / 기사수정 2018.04.19 15: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왕빛나가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11년 만에 결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왕빛나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은 "왕빛나가 정승우와 이혼 조정 절차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왕빛나 씨는 성격차이로 인해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하면서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왕빛나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죄송하다. 왕빛나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왕빛나는 지난 2007년 정승우와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09년과 2015년에 낳은 두 아들이 있다.

앞서 왕빛나는 인터뷰에서 "슬럼프가 왔을 때 남편의 힘으로 극복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아이들에 대해서는 "잠깐이라도 집에 있을 때 놀아주려고 한다"면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왕빛나의 이혼 소식에 많은 이들도 안타까움을 표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왕빛나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과 SNS를 통해 "힘내세요", "더 좋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앞으로는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왕빛나는 '하늘이시여', '황진이', '다시, 첫사랑' 등에 출연해왔으며, 현재 KBS 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 얼굴을 비추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