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0:57
연예

‘B의 농담’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셀럽 병? 연예인 꿈 없어"

기사입력 2018.04.19 15:25 / 기사수정 2018.04.19 15: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매니저 유규선을 언급했다. 

유병재는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 기자간담회에서 "티켓값은 올랐지만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없더라. 나만 무대에 올라가서 한참동안 떠들다 내려간다"고 말했다.

매니저 유규선이 출연하진 않으냐는 질문에는 "형의 위상이 달라졌다. 씀씀이, 마음가짐도 굉장히 달라졌다. '매니저 오빠 보고 싶어요' 라는 말을 듣는데 이번 공연에서는 반영하지 않으려고 한다. 내 쇼이니까 철저히 나만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 중인 매니저 유규선이 진행을 맡았다. 유병재에게 '손하트', '내 마음 속의 저장' 포즈를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유병재는 "형이 전문 사회인이 아니라 실수를 할 수 있고 여기에서 나오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았다. 연습을 너무 많이 해서 실수를 안 하는 것 같다. 괜히 썼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또 "형이 올해 33살이다. 내가 보호자도 아닌데 형의 미래를 이야기하는 건 실례인 것 같다. 단지 형이 연예계 진출을 노리는 것이 아니냐, 셀럽 병이 있는 것 아니냐 하는데 내게도 얘기했다. 연예인이 되고 싶은 게 아니라 파워 인스타그래머가 되고 싶다고 하더라. 그 정도의 꿈이라면 내 커리어에 지장을 주지 않을 것 같다. 팔로워 늘리는 건 내가 지지해주겠다고 정리했다"고 덧붙였다.

'B의 농담'은 유병재의 가운데 이니셜이자 'B급', '블랙코미디(Black Comedy)'의 ‘B’를 뜻한다. 만 19세 이상 관람가다. 

유병재는 지난 해 첫 공연 '블랙코미디'에서 자신만의 코미디 철학과 사회상을 녹여 차별화된 입담을 자랑했다. 이에 한국 코미디 콘텐츠로는 처음으로 넷플릭스에 단독 공개되기도 했다. 

두 번째 공연인 ‘B의 농담’은 커진 규모뿐만 아니라 더 기발한 소재로 꾸밀 계획이다. SNS에서 진행된 '유병재 그리기 대회' 당선작 전시회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유병재 굿즈도 확인할 수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과 제작부터 함께 한다.

'B의 농담'은 27~29일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YG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