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03
연예

"파격의 연속" 슈퍼비,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오늘(20일) 공개

기사입력 2018.04.20 13: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슈퍼비가 ‘5 Gaw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슈퍼비의 ‘5 Gawd’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굿라이프크루 오피셜 SNS와 딩고뮤직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국내외 힙합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5 Gawd’가 새로 발표하는 신곡이 아닌 2017 5월에 발표한 앨범 ‘How to be A Happy Boy’의 수록곡 이라는 것이 눈길을 끈다. 지난 노래임에도 이 곡을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하여 공개한 이유는 힙합 관련 SNS상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고 팬들의 계속된 요청이 있어 슈퍼비가 직접 기획하여 제작하게 됐다. 

이날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는 미국 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alex oh’감독이 연출하고 LA 현지에서 제작을 해 특별함을 더했다.

슈퍼비는 이번에 공개 하는 ‘5 Gawd’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신곡만 뮤직비디오를 제작 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곡 들을 골라 추가로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 하는 파격적인 프로젝트를 시작 한다.

지난 연말 2주만에 두개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천재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슈퍼비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굿라이프크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