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10
연예

'도그파이트' 손호영·세븐·이창섭 배역 포스터 '개성 가득'

기사입력 2018.04.20 20: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배역포스터가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가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도그파이트’ 측은 라인업 공개에 이어 배역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 출연진의 개성 강한 모습과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라는 뮤지컬 제목이 담겼다.
 
‘도그파이트’는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인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이다. 2012 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유럽, 호주, 일본 등에서 사랑 받았다.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과 최동욱(SE7EN), 이창섭(BTOB)이 캐스팅됐다. 로즈 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른다. 볼랜드는 김보강과 이해준이 연기한다. 번스타인 역은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가 맡아 친구 버드레이스와 '케미'를 선보인다. 

‘도그파이트’는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도그파이트' 측은 "갇혀진 여성상에 새장 속의 새가 된 소녀와 결코 장난이라고 할 수 없는 게임 ‘도그파이트'.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그파이트’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23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