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성우 메이킹 영상 공개…최정상 성우 총출동

기사입력 2018.05.23 오후 01:13



카카오게임즈는 23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4종 캐릭터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검투사’를 비롯해 ‘대 천사 라미엘’ 등 주요 등장 인물들의 매력이 돋보이도록, ‘김연우’, ‘양정화’, ‘여민정’, ‘최석필’, ‘홍범기’ 등 국내 최정상 성우진과 함께 목소리 녹음을 진행했다.

3분 분량의 이번 영상에는 성우들이 녹음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는 모습과 함께, 각 성우가 직접 소개하는 담당 캐릭터의 성격, 연기를 하면서 중점을 둔 부분, 기억에 남는 대사 등에 대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블레이드2’와 성우 메이킹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스마트경제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