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6
연예

'컴백 D-day' 비투비,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6.18 10: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8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파티를 여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 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