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1
연예

[쥬크박스] "'그리워하다' 연장선"…비투비, 청량 고백송 '너 없인 안 된다'

기사입력 2018.06.18 18:00 / 기사수정 2018.06.18 14: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의 신곡 '너 없인 안 된다'가 베일을 벗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 는 비투비의 다양한 음악과 모습들을 담은 앨범으로 점차 완성형이 되어가고 있는 일곱 남자의 자유분방함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앨범이다.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청량 고백송 '너 없인 안 된다'는 '그리워하다'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그리워하던 상대를 붙잡지 못하면 평생을 후회할 것 같은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그리워하다' 때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이든(EDEN)이 공동으로 작업했다.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신스 패턴과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 위로 멤버 각자의 개성 있는 보이스 톤을 만끽할 수 있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절절한 고백과 순정을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하게 풀어냈다.

특히 '너 없인 안 된다 난 너여야 한다 / 아무리 생각해도 난 결국 너야 / 후회하긴 싫다 너를 사랑한다 / Cuz u r the only one / 나는 너뿐이라는 걸' 등의 가사는 절절한 고백과 순정을 담백하게 풀어내 공감을 이끌어낸다.

비투비의 이번 앨범에는 지난 11일 선공개된 'The Feeling'을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