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15
연예

[무비:타임라인] '믿보배' 김환희X'열정' 수호, '여중생A' 여름 극장가 출사표 外

기사입력 2018.06.20 10:11 / 기사수정 2018.06.20 10:1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탐정'과 '쥬라기월드2'가 박스오피스 장기집권중인 가운데, 6월말을 장식할 신작들이 출격한다. 김환희와 엑소 수호의 만남으로 화제인 '여중생A'(감독 이경섭)와 4개의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의 '더 펜션'(감독 류장하, 양종현, 윤창모·정허덕재)이 그 주인공이다.


▲ '믿보배' 김환희와 '열정' 수호의 만남, '여중생A'

20일 개봉한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다.

인기 웹툰이 원작인 '여중생A'는 영화화가 확정된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김환희의 첫 주연작이자, 새로운 열정부자로 불리는 엑소 수호(김준면)의 출연으로도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영화에서 세대를 뛰어 넘은 우정을 쌓으며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방대한 양의 웹툰을 영화로 옮긴만큼 선택과 집중을 택했다. 또 정다빈, 유재상, 정다은 등 10대 조연진들의 실감나는 학교생활로 추억을 불러 일으킨다. 담임선생님으로 분한 이종혁도 신스틸러로 활약한다. 114분. 12세 관람가.


▲ 신스틸러들의 연기 변신, '더 펜션'

오는 21일 개봉하는 '더 펜션'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기억과 사연이 담긴 펜션이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감추고 싶은 사건 속에서 팽팽하게 맞서는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다룬 작품이다.

영화는 '신경쇠약 직전의 여자', '숲으로 간 여자' 등 총 네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펜션주인 조재윤을 비롯해 조한철, 박효주, 신소율, 이이경, 김태훈, 이영진 등 신스틸러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같은 장소에서 벌어지는 전혀 다른 에피소드로 장르도 다양하게 표현했다. 배우들은 이를 두고 종합선물세트라고 표현하기도.

또 권태기를 겪는 아내로 분한 이영진, 말할 수 없는 사연을 지닌 신소율 등 배우들의 연기 변신으로도 볼거리를 더한다. 113분. 15세 관람가.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각 포스터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