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20
연예

"묘한 분위기"…뉴이스트W '데자부' MV 티저 아론 버전 오픈

기사입력 2018.06.22 09: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아론 버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ejavu' 뮤직비디오 티저 아론 버전을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세 번째 티저 영상에는 멤버 아론이 등장했으며 다크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아론은 어두운 공간에서 홀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WHO, YOU(후, 유)'는 뉴이스트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ajavu'을 비롯해 여러 장르의 6곡을 수록했다.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실었을 뿐 아니라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