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24
연예

'시간' 서현 "노 메이크업 연기? 못생기게 나와도 현실 반영"

기사입력 2018.07.20 14:31 / 기사수정 2018.07.20 14: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소녀시대 겸 배우 서현이 '시간'에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서현은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삶과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큰 인물이다. 가난한 환경에서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 매시간 최선을 다해 치열하게 사는 인물"이라며 설지현 역을 소개했다.

서현은 밝고 긍정적인 사회성 끝판왕의 성격을 가졌지만 갑작스럽게 찾아온 동생의 죽음으로 멈춰진 시간 속에 홀로 남겨진 여자 설지현 역으로 열연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서현은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을 보여준다. 서현은 "캐릭터 자체가 삶에 힘듦을 느낀다. 열심히 살려고 하지만 자신을 꾸미고 가꿀 만한 여유는 없다. 하루하루 벌고 먹고 사는 인물이어서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입술도 바르지 않는다. 조금은 못 생길 수 있지만 그렇게 나온다"고 이야기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드라마 ‘비밀’, ‘가면’ 등의 최호철 작가와 ‘도둑놈 도둑님’, ‘호텔킹’을 공동 연출한 장준호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최종환, 김정태, 전수경, 김희정, 최문덕, 허정도, 서현우 등이 출연한다.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