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31
경제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맛으로 관심”

기사입력 2018.07.20 15:1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우리나라에서 ‘초밥’은 고급 오마카세 전문점부터, 접시마다 가격이 다른 회전초밥집,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이나 뷔페, 일반적인 전문 일식당 등 다양한 형태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초밥의 대중화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스시 전문점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이다.

오마카세 전문 일식당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맛 좋은 스시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 끼 식사로는 부담되는 가격 장벽이 있다. 무한리필 초밥집의 경우는 저렴한 가격에 한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원하는 초밥이나 원하는 양질의 초밥은 먹지 못하고 나올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장단점 속에서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마이우’는 초밥 한 접시당 1천 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강남 10번출구 회전초밥집으로 사람들의 부담 없는 방문을 이어지게 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덕에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편에 등장하기도 해 강남역 수요미식회 회전초밥,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으로도 각종 SNS을 통해 지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강남 직영점 스시마이우는 정감 가는 외관으로 은은한 조명과 아담한 사이즈로 일본 현지 스시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에 회전레일이 설치된 테이블로 내부를 구성하며 강남역 데이트, 혼밥을 즐기기에도 좋다.

강남역 10번출구 맛집은 초밥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산지직송재료들을 사용해 따뜻한 밥을 초밥 장인이 숙련된 압력으로 쥐어 두툼한 사시미와 밥알 사이의 공기층이 살아있는 게 특징으로 까다로운 미식가들에게도 강남역 맛집 저렴 스시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 즉시 만들어주는 한우 육사시미 초밥, 새우장 초밥, 연어 치즈 초밥, 치즈 대하 초밥, 매운 와규 초밥 등 퓨전 초밥을 비롯해 참돔 초밥, 광어 지느러미 초밥 등 50여 가지의 신선한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타코야끼나 닭꼬치는 물론 과일, 푸딩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사이드메뉴나 디저트로도 즐기기 좋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 또는 가정집에서도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고 알찬 구성의 런치메뉴와 모듬초밥 등을 선보이고 있는 점이 돋보인다. 회전레일 위로 돌아가는 초밥의 맛과 퀄리티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주문이 많아 강남구 내 ‘띵동’ 배달 앱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한다.

관계자는 “인근 학원가나 오피스 상권이 많아 강남 혼밥, 저렴 초밥 맛집으로 이용도가 높은 편이다. 외식은 사는 사람도 얻어먹는 사람도 마음이 편해야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식의 경우 식당에 따라 가격 편차가 크기 때문에 가격적인 요소도 빼놓을 수 없다. 강남역 10번출구 근처 합리적인 금액으로 양질의 초밥을 즐기고 싶다면 강남직영점 스시마이우가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