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7
연예

승리 "지드래곤, 군입대 전 '빅뱅 빈자리 채우라'고 응원"

기사입력 2018.07.20 15:1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빅뱅 승리가 솔로 컴백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승리의 솔로 첫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우선 승리는 "솔로 활동을 해보면 알지만, 그룹 활동이 훨씬 더 좋다. 하나보다 둘이, 둘보다 셋이 좋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상황이, 내가 유일하게 혼자 남아 있다. 대중이 허전함을 느끼지 않게끔 그 공간을 채워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빅뱅 형들도 '빅뱅의 빈자리를 느끼지 않게끔 활발히 활동하고, 음악적으로 못보여줬던 모습을 빅뱅 이름을 걸고 최선을 다하라'고 특히 지드래곤이 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들이 군대에 가니 많은 생각이 들었다"는 승리는 "그 전에 욕심이 많고 야망이 넘쳤다. 그러나 이번엔 YG에 소속돼 있는 최고의 프로듀서 팀들과 함께 작업을 하며 더욱 더 음악적으로 성장된 모습, 노련해진 모습, 성숙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털어놨다. 

한편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하며 솔로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이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메인 프로듀서로서 전면에 나서 진두지휘 했다. 9트랙 중 총 8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에서 승리는 히트 메이커 테디와 첫 호흡해 탄생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위너 송민호 피처링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won@xportsnews.com / 사진=Y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