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9
연예

승리 "내년 초 군입대 예정, 빅뱅 공백기 줄일 것"

기사입력 2018.07.20 15:4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빅뱅 승리가 군입대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승리의 솔로 첫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내년 초쯤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는 승리는 "난 누구보다 빠른 시일 내에 빅뱅 다섯명 모두가 한 자리에 다시 팬들 앞에 서길 원하는 사람이다. 공백기가 길어지면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빅뱅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해 달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하며 솔로로 팬들을 만난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이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메인 프로듀서로서 전면에 나서 진두지휘 했다. 9트랙 중 총 8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에서 승리는 히트 메이커 테디와 첫 호흡해 탄생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위너 송민호 피처링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won@xportsnews.com / 사진=Y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