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25
연예

[포인트:컷] '땡철이 어디가' 김희철 "여자친구와 여행 경험 없어"

기사입력 2018.07.20 15:4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조선 여행 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에서 김희철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가던 중, 김희철은 노홍철에게 "형은 정말로 결혼생각이 없느냐"고 물었고, 노홍철은 "난 지금 준비가 다 되어있다. 하지만 누군가와 조급하게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이렇게 좋은 바다, 풍경들을 보면 여자친구랑 같이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여자 친구랑 한번도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노홍철은 "성향이 잘 맞는 친구랑 떠나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말하자 김희철도 "솔직히 아직까지는 조심스럽다. 이제는 팬분들도 내가 좋은 사람 만나서 좋은 가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한다. 팬분들이 다 결혼을 해야 나도 결혼하면서 덜 미안할 것 같다"고 말하며 오랫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깊은 마음을 보이기도.

'땡철이 어디가'는 '현지에서 얻은 정보로 현지를 여행한다'는 콘셉트의 현지 밀착형 로컬 여행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며 여행객 및 현지인들과 소통하며 얻은 생생한 정보로 알려지지 않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나선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