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쥬스, 내일(2일) 새 싱글 'Outta My Way' 발매…식보이와 콜라보

기사입력 2020.08.01 오후 01:53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브랜뉴뮤직의 대표 DJ이자 프로듀서인 DJ Juice(디제이 쥬스)와 실력파 래퍼 식보이(Sikboy)가 콜라보 싱글 'Outta My Way'를 발표한다.

한 곡 안에 서로 다른 색깔의 비트가 공존하는 이번 신곡 'Outta My Way'는 DJ Juice가 만들어낸 개성 있는 곡의 구조와 이를 조화롭게 하나로 완성시키는 식보이의 타이트한 래핑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곡 중반부터 전개되는 식보이의 속사포랩은 짜릿한 타격감을 전하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그동안 버벌진트, 산이, 치타, 로꼬, 한해, 더콰이엇, 소지섭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이끌며 프로듀서로서의 존재감을 뽐내 온 DJ Juice는 이번 식보이와의 콜라보 음원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식보이는 지난 2017년 Mnet '쇼미더머니6' 출연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LA 출신의 래퍼로, 최근 매니악과 함께 '코드82'라는 크루를 결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어 이 둘의 만남이 어떠한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DJ Juice와 식보이의 콜라보 음원 'Outta My Way'는 바로 내일(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