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싹쓰리, 블랙핑크·화사 꺾고 출연없이 1위…소유·제시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8.01 오후 04:54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싹쓰리가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싹쓰리는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MC들은 "트로피를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WayV는 영어 싱글 'Bad Alive'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전소미는 'What You Waiting For'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다양한 표정연기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시는 '눈누난나'로 '센 언니' 포스를 뽐냈다. 그는 파워풀한 래핑과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로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에릭남의 'Paradise'도 공개됐다. 'Paradise'는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자유와 희망을 갈망하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아낸 곡이다. 에릭남은 달달한 보이스로 몰입감을 더했다.

소유는 'GOTTA GO(가라고)'로 컴백했다.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내는 댄스곡. 소유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소유, 제시, 에릭남, 에이프릴, 에이티즈, WayV, 허찬미, 정세운, AB6IX, 전소미, 1THE9, TOO(티오오), 엘라스트, XRO(재로), 한가빈, BOYHOOD(남동현)이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