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츄 온택트’, 9월 23일 첫방송 예고 눈길…세호 형 부럽습니다

기사입력 2020.09.15 오전 11:10



15일 엠넷 유튜브 채널에는 “[1회/예고] ★아이즈원의 '온라인 크리에이터' 변신★ 아이즈원츄-ON:TACT 9/23(수) 밤 8시 첫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들은 “오-랜 집콕 생활 중인 천만 집관러를 위한 아이즈원(IZ*ONE)의 스페셜 온택트 방송!”이라고 이번 ‘아이즈원츄’에 대해 소개하면서 온택트를 대표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멤버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특히 이번 ‘아이즈원츄’에는 대세 예능인 조세호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가 아이즈원 멤버들을 어떻게 ‘예능전사’로 만들어 줄 것인지 함께 기대해보자.

‘아이즈원츄-ON:TACT’는 9월 23일 수요일 밤 8시 첫방송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오나이릭 씨어터(ONEIRIC THEATER)’를 개최했다.

‘오나이릭 씨어터’는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아이즈원이 약 1년 2개월 만에 진행하는 콘서트로,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오나이릭 씨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됐다.

그리고 아이즈원은 오는 10월 21일 일본 정규 1집 ‘Twelve (트웰브)’를 발매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엠넷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