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김시훈,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모델 포스 발산

기사입력 2020.09.15 오후 02:1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번째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의 두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리더 김시훈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5일 정오,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의 김시훈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영상 속에는 김시훈이 전신 위로 흐르는 푸른 빛 줄기 사이에서 강렬한 모델 포스를 발산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김시훈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진 보름달이 결국 푸른색으로 변하며 영상이 마무리,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전날 공개된 파격적인 콘셉트의 단체 트레일러를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BDC는 오늘 김시훈 버전의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남은 두 명의 멤버별 트레일러도 차례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DC의 이번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 판매 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