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객' 장혁, 지금껏 본 적 없는 리얼 액션…200초 무편집 영상

기사입력 2020.09.16 오전 11:2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검객'(감독 최재훈)이 폭발적인 액션 쾌감을 선사할 200초 액션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공개된 영상은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분)로 분한 장혁의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끈다. 극 중 태율은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와 그의 수하들에게 하나뿐인 딸 태옥(김현수)을 빼앗긴 후 터질 듯한 분노와 함께 숨겨왔던 검객의 본능이 깨어나는 인물이다. 오로지 딸을 구하기 위해 적들을 추격하고 무자비하게 베어버리는 그의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경험한 적 없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미 한 차례 물러날 수 없는 검투를 벌인 뒤 다시 한번 무수한 상대들과 대결을 펼치는 태율의 모습은 본능에 충실한 동물적인 감각과 정확한 움직임, 재빠른 스피드를 기반으로 한 검술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장르 불문 최고의 액션 배우 장혁이 직접 소화한 고난도 액션 시퀀스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궁지에 몰리면서도 다양한 장소를 적재적소 활용하며 펼쳐지는 검투 액션은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액션씬들과 함께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렇듯 '검객'은 실제 본편에 삽입된 액션 무삭제 무편집 영상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강렬한 추격 액션을 예고하는 '검객'은 전에 없던 화려하고 다채로운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검객'은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주)더웨이브 E&M (구 키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