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프로미스나인 이새롬X박지원 "작사 참여, 즐거운 마음으로" (블루룸라이브)

기사입력 2020.09.16 오후 05:26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이새롬과 박지원이 작사에 참여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16일, 컴백에 앞서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Q&A 라이브를 진행했다.

수록곡 'Somebody to Love'를 작사한 이새롬은 "제가 자켓 촬영 새벽까지 쓰고 바로 자켓을 찍으러 갔다"며 "새벽 감성 알잖아요. 딱 그때 써서, 듣는 분들도 새벽에 들으시면 감성적인 느낌에 공감하실 수 있을 거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 '물고기' 작사에 참여한 이새롬과 박지원에게 "작사 중 특별한 일이 있냐"고 묻자, 이새롬은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기보다는 곡을 딱 들으면 아시다시피 즐겁게, 가벼운 마음으로 썼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박지원은 "빨리 썼다. 마음을 비우고 가볍게 쓴 신나는 곡이라서 그런지 그만큼 잘 나온 것 같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작사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트위터 블루룸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