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정수정), 핑크 포니 캠페인 영상 속 완벽한 미모

기사입력 2020.10.17 오전 09:37



최근 랄프 로렌은 올해로 핑크 포니(Pink Pony) 캠페인 20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는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20년 핑크 포니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이자 가수 크리스탈(정수정)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이번 영상과 사진에서 핑크 포니 컬렉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크리스탈은 핑크 포니 캠페인의 배경 및 연혁에 대하여 소개하며 핑크 포니 캠페인 20주년에 의미를 더하였다.



크리스탈이 착용한 핑크 컬러의 ‘Live/Love’ 티셔츠 제품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100%는 각 나라에 연계된 국제 암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올해 컬렉션의 핵심 구성인 20여 개국의 언어로 프린트된 ‘사랑’ 티셔츠 및 모든 핑크 포니 컬렉션 제품 판매가의 25%는 전 세계 암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랄프 로렌은 2000년부터 핑크 포니 캠페인을 시작하여 이후로 뉴욕의 메모리얼 슬로언 케터링 암 센터(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와 파트너십을 맺어 랄프 로렌 암 치료 센터(Ralph Lauren Center)를 설립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높은 수준의 암 검진 및 치료를 제공하며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 있는 암 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랄프 로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