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신곡 ‘COOL’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퍼포먼스 맛집

기사입력 2020.10.17 오후 03:18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신곡 ‘COOL’(쿨)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 타이틀곡 ‘COOL’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위키미키는 유니크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물 흐르듯 유연하면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칼군무를 펼쳐 보인 위키미키.

그들은 이번 영상을 통해 ‘무대 맛집’,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위키미키의 신곡 ‘COOL’은 기존의 스타일과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당한 포부와 자신감을 표현한 곡으로 그루비한 리듬이 귓가를 맴도는 강한 중독성의 댄스곡이다

위키미키는 컴백 후 다양한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시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8인 8색의 다채로움이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새 타이틀곡 ‘COOL’은 유튜브 등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면서 국내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강조한 이번 앨범 ‘NEW RULES’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남은 활동 기간에도 음악방송, 라디오 등을 오가며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뮤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