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금파 "박나래 올해 자식운‧한혜진 연애운 있다" (비스) [엑's PICK]

기사입력 2021.01.13 오전 07: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비스' 파파금파가 출연자들의 신년운세를 봐줬다.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이하 '비스')는 1plus4 '더원만한 관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더원, 이필모, 이영현, 민우혁, 파파금파가 출연했다.

무속인에서 가수로 변신한 파파금파는 이날 신년 운세를 봐주면서 "MC 중에 올해 자식운이 든 사람이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파파금파는 "MC들 중 박나래가 자식운이 있다"고 해 놀라움을 더했다. 이에 한혜진은 "네 자식한테 영상편지 써라"고 했고, 박나래는 "2021년 자식아. 넌 좋은 자식인줄 알고 있었다. 끝까지 간다"고 이야기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내 파파금파는 "그 자식이 박나래 씨가 좋아하는 건물이나 집안 과수원 땅, 그런 문서로 낳는 자식이면 소중하지 않나"라고 덧붙여 박나래를 미소 짓게 했다. 이에 박나래는 "건물 자식아. 몇층인지 몰라도 사랑한다"고 다시 한번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더했다.

MC들이 '연애운'을 묻자 "한혜진에게 있다"고 했고, 한혜진은 환호 했다. 게스트들도 궁금한 것들을 물었다. 이영현에게 파파금파는 "안 좋은 운은 다 끝났다. 올해 음력 7월부터 대운이 있다"고 했고, 2세 계획을 묻는 이필모에게도 "가능성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