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집콕 데이트를 부르는 미모…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1.13 오후 02:55



임영웅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 ‘구전녹용’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구전녹용’ 측은 “구전녹용X임영웅 랜선사진전 1차 티켓. 코로나로 전시회 가지 못하여 아쉬운 마음, 구전녹용이 랜선 전시회로 꽉 채워 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그의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이어서 “2월 10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고화질 사진이 업로드 될 예정이니, 유튜브 구독 후 기다려 주세요”라며 임영웅 고화질 사진을 공개할 것임을 예고했다.




더불어 그들은 1월 26일에 트렌치코트 차림의 임영웅 화보도 공개할 것이라고 전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임영웅은 실내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미모는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부터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지난해 4월 편강한방연구소는 트로트계 떠오르는 스타 가수 임영웅을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 측 관계자는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발되는 과정을 꾸준히 지켜봤다. 임영웅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그가 보여준 진정성 있는 삶의 자세와 반듯한 성품이 구전녹용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구전녹용’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