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이국주 업기 즉흥미션에 진땀 "못해요" (뽕숭아학당)

기사입력 2021.01.13 오후 11:03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찬원이 이국주 업기 즉흥미션에 진땀을 흘렸다.

1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이찬원이 이국주 업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찬원은 특별수업으로 박기웅의 연기특훈을 받으며 즉흥연기에 나섰다. 김지민, 이국주, 허경환이 트롯맨들의 즉흥연기를 위해 깜짝 등장했다.

이찬원이 연기할 상황은 여자친구 김지민의 부모님 허경환과 이국주를 만나는 자리였다. 이찬원은 여자친구 부모님의 마음에 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허경환과 이국주는 예비사위의 체력을 테스트해 보겠다면서 예비 장모를 업어보라고 했다. 이찬원은 이국주를 업어야 하는 상황에 난감해 했다.

허경환이 먼저 시범을 보여주고는 이찬원에게 "마음가짐을 재난이라고 생각하라"고 얘기해줬다. 이찬원은 야심 차게 도전해 봤지만 이국주를 업은 상태로 일어서지 못했다. 이국주는 상황에 몰입, 딸을 못 주겠다고 소리쳤다.

이찬원은 재도전에 나섰다. 상황실에서 지켜보던 멤버들은 "찬원이가 하체가 좋아서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이찬원은 다시 자세를 잡고 도전했지만 이국주 업기에 실패하고 현장에서 도망치듯이 나왔다.

이찬원은 멤버들이 있는 상황실로 달려와서는 "못해요"라고 억울해 하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