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이정현, 유노윤호 '땡큐' MV 출연…존재감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1.14 오전 08: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정현이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 솔로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정현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정현이 출연하는 유노윤호 솔로 신곡 '땡큐(Thank U)'는 이달 18일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NOIR' 타이틀곡이다. 

신곡 '땡큐'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정현을 비롯해 배우 황정민도 출연 소식이 전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활약을 보여줄 이정현은 그동안 영화 '박열', '군함도', '대장 김창수', '7년의 밤'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강렬한 연기로 남다른 인상을 남겨왔다. 특히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인 간부 츠다 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이정현이 출연하는 유노윤호 솔로 신곡 '땡큐'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