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 자랑→김구라 와이프 "우아+미인"…폭풍 입담 (라스)[종합]

기사입력 2021.01.14 오전 11:50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신화의 전진이 아내와 함께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 일화와 김구라의 와이프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가 ‘가요 MC TOP10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진, 손범수, 솔비, SF9 찬희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최근 아내 류이서와 함께 '펜트하우스 시즌2'에 카메오로 출연한 소식을 전했다. “카메오로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하게 됐다”며 "사람들도 많고 대사도 길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내가 잘 해냈다. 아내가 해냈다는 게 좋았다. 극중에서도 부부로 나온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탁재훈은 “베일에 쌓여있는 김구라 부부와 모임을 했다는데”라고 물었고 전진은 "부부 동반으로 모임을 했다"며 "형수님이 너무 미인이시고 우아하시다. 아내도 저한테 그런 이야기를 했는데, 형수님이 구라형을 약간 아기를 다루는 듯이 챙겨주시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저는 굉장히 독립적인 사람이다. 저는 덜 챙겨줘도 되는데 와이프가 계속 챙겨주려고 한다"며 말했다. 이에 전진은 “구라 형이 오빠인데도 와이프한테 맞춰주고 챙겨주더라. 본인도 모르게 자상한 모습이 나온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진은 “형수가 구라형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청소를 하신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구라는 "아내가 청소를 좋아한다. 가끔 통화할 때 '청소한다'고 한다"며 대답했다.


또한 전진은 음악방송 출연 중 민망했던 기억에 대해 금연 캠페인 송을 언급했다.

전진은 “민망했던 게 저도 흡연 중이었고, 멤버 중에도 흡연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좋은 뜻으로 하지만 촬영 내내 너무 찔리는 느낌이었다”며 “영상을 보면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카메라를 피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좋은 캠페인이라 아무런 정보 없이 했다"며 "그때 금연송을 했던 게 김종국과 이승기였다. 이분들은 비흡연자였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전진은 아내 류이서와 함께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라디오스타‘